수료생 인터뷰
-
[ IBM ]
프로젝트 하다 보면 강사님께서 알려주신 내용 말고도 많이 찾아보고 공부해서 적용해야 하는 것들이 많을 거예요. AI 툴을 이용해서 개발하는 것도 좋지만 적어도 AI가 코드에서 사용한 라이브러리나 다른 툴들에 대해서 왜 사용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
-
[ IBM ]
지치고 힘든 고비가 찾아오더라도 중간에 포기하지 말고, 서로 이끌어주며 마지막 종착지까지 다 함께 완주해 수료의 기쁨을 맞이했으면 좋겠습니다.
-
[ IBM ]
처음엔 적응안되고 어렵고 나만 못따라가는것 같아 불안하지만 마음을 내려놓고 수업 따라가는 것에 집중하면 어느순간 성장해있는 자신을 발견할거에요. 파이팅!!
-
[ IBM ]
힘들더라도 끝까지 포기하지 마시고, 많은 걸 배우고 또 많은 걸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. 화이팅입니다!
-
[ IBM ]
6개월이라는 시간이 처음엔 길게 느껴졌지만, 그만큼 기초부터 실무까지 제대로 배울 수 있는 알찬 과정이었습니다. 지나고 보니 가장 가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