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NTERVIEW
수강생들의 이야기, 성공을 만든 이야기
-
Q. 안녕하세요, 간단한 본인 소개 부탁드립니다.
AI agent 강좌 참여한 이재욱입니다
-
Q. 교육 이전에 IT 산업 혹은 IT 직종에 대해 얼마나 알고계셨나요?
컴퓨터전공으로 조금은 알고 있었습니다
-
Q. 해당 과정을 수강하게 된 결정적인 이유가 있을까요?
프로그래밍에 대해서 좀 더 깊게 배우고 싶었다
-
Q. 해당 과정을 교육 받는 동안 좋았던 점은 무엇인가요?
강사님과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잘 대해주셔서 교육 받는데 더 열심히 할 수 있었던 것 같다
-
Q. 프로젝트 시 진행 방법과 도움이 되신 점이 있으신가요?
대면으로 해서 팀원과 소통을 많이 할 수 있었고 멘토링을 통해 프로젝트의 방향성을 잡을 수 있었던 것 같다
-
Q. 6개월 간의 교육 과정을 통해 어떤 것을 얻으셨나요?
어떤 분야로 가야 할지 방향을 잡을 수 있었다
-
Q. 앞으로의 목표가 있다면 무엇인가요?
내각 가고자 하는 분야로 취업을 하고 싶다
-
Q. 해당 과정을 수강하게 될 미래의 수강생들에게 한 마디 해주세요!
지치고 힘든 고비가 찾아오더라도 중간에 포기하지 말고, 서로 이끌어주며 마지막 종착지까지 다 함께 완주해 수료의 기쁨을 맞이했으면 좋겠습니다.